전체

Siluria Technologies와 Linde, 에틸렌 기술 파트너십 발표 에틸렌 공장 설립·확장시 최적화 및 통합 패키지 결합 이명규 기자 2014-07-01 10:51:52

 

Siluria Technologies와 Linde, 에틸렌 기술 파트너십 발표


- 에틸렌 공장 설립·확장시 최적화 및 통합 패키지 결합

 

풍부하고 청정한 천연 가스로부터 연료와 화학제품을 상업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인 Siluria Technologies와 세계 유수의 가스 및 엔지니어링 기업인 The Linde Group이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을 통해 두 기업은 앞으로 석유화학 업계에서 기존 에틸렌 공장의 개조나 확장 및 세계적 규모의 신규 에틸렌 공장 설립 시 Linde 그룹이 라이선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적화 및 통합 패키지에 각각의 기술과 경험을 결합하게 된다.
Siluria에서 EPC 파트너 협약 및 캐피탈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Andrea Redford 이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Linde는 세계 에틸렌 업계에서 명백한 기술 선도 기업이며 EPC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이번 파트너십으로 당사의 기술 플랫폼이 강화되고 세계적 수준의 고투마켓(Go-To-Market) 라이센싱 전략이 가능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지난 6개월 동안, Linde는 촉매 반응으로 메탄을 직접 에틸렌으로 변환시키는 메탄이량화반응(Oxidative Coupling of Methane, OCM) 기술에 대해 기술 및 경제적 실사를 광범위하게 완료했다. 이 합동 실사의 성공으로 이번 전략적 관계가 수립되었다. 두 기업들은 Siluria가 텍사스주 라 포르테에 건설 중인 Braskem 데모 공장에서 OCM 기술의 최종 확장과 시연을 통해 각각의 기술을 통합해 협력한다.
두 기업은 2015년 하반기에 더 광범위한 에틸렌 업계에 기술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Siluria는 현재 최초 상업적 배치에 중점을 두고 있는 에틸렌 업계의 다수 기업과 타당성 연구를 진행 중이다.  

 

<'월간 플라스틱기계산업' 7월호에
게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