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합성수지조합, 제22차 정기총회 개최 “조합원과 조합의 성장력 강화 위해 노력할 것” 정대상 기자 2013-03-11 09:45:38

3월조합메인.jpg 

한국합성수지가공기계공업협동조합(이하 조합)이 지난 2월 22일, 제22차 정기총회를 개최해 올 한해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조합의 한영수 이사장 및 중소기업중앙회 손재익 부회장을 비롯해 다양한 인사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금년 총회에서는 지난 한해 플라스틱산업계를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은 기업인들에 대한 표창이 이어졌다. 시상식에서는 미디안테크, 청수메이드, 현대성형기, 장인엠텍, 태영전열, 세한기계제작소, 경원유압기계, 케이씨에스, 덕산코트랜, 대광기계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총회에서 조합은 2013년 기본 운영 목표로 ‘조합원과 조합의 성장력 강화’를 설정, 이를 위해 조합 조직 활성화 및 조합원 협력 증진 강화, 해외시장 개척 적극화, 환경 변화 적응력 강화, 정보수집 및 제공 강화, 홍보 및 대외활동 강화 등의 노력을 경주할 뜻을 밝혔다.

 

조합은 2013년 신규조합원 10개사 가입 추진 및 조합원을 대상으로 조합 기능 활성화에 대한 제안을 공모해 이를 조합운영에 적용함으로써 조합원의 조합운영 참여율을 제고할 계획이다.

 

이 밖에 금년 확대 개편된 KOPLAS에 조합사의 참가를 적극적으로 유도함과 동시에 무역촉진단 파견사업 등을 통해 조합사의 국내외 판로 개척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