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사출금형 전문업체 KAS(구미에이테크솔루션)는 이어폰 사용과 보관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이어폰 액세서리인 ‘이어폰픽싱’을 업계최초로 출시했다.
이어폰픽싱은 거추장스러운 이어폰 줄을 몸에 고정해 이어폰을 자유롭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이어폰 줄감개 기능도 있어 지저분한 이어폰 줄을 깔끔하게 정리해 줌으로써 이어폰 보관 시 줄 손상이나 오염을 방지할 수 있다.
이어폰픽싱은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100% 사용해 제작했기 때문에 인체에 아무런 해가 없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의 이어폰에 잘 어울리는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2가지 모양과 4가지 색상(Black, White, Blue, Hot pink)의 제품을 제공해 소비자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목걸이 형태인 이어폰픽싱은 이어폰과 같이 착용한 상태에서 운동이나 산책할 때, 운전 중, 책상에 앉아 공부를 할 때도 편안하게 장시간 사용할 수 있는 구조와 무게를 가진 것이 장점이다.
한편 대부분의 스마트폰 액세서리들은 중국에서 제조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나 이어폰픽싱은 개발부터 제조까지 전 과정을 국내에서 진행한 제품이다.
KAS 신사업부의 이상덕 팀장은 “대구경북디자인센터KDM(코리아디자인멤버십)과 산학연협력을 진행하면서 이어폰 줄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는 대중을 보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고민하다 개발하게 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산업전망] 인도 EPDM 시장 전망](https://file.yeogie.com/img.news/202406/md/m4G8EiK42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