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랑세스, 윤활유 솔루션 ‘로이코’ 공급 강화 품질경영시스템 인증 획득으로 품질 기준 충족 김용준 기자 2023-07-21 14:30:12

랑세스가 국내 시장에 고성능 윤활유 솔루션 로이코 제품군 공급을 강화한다. / 사진. 랑세스

 

글로벌 특수화학기업 랑세스가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을 위한 고성능 윤활유 솔루션 ‘로이코(Royco)’ 제품군의 국내 공급을 강화한다.

 

로이코는 항공우주산업과 방위산업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며 극지의 혹한 기후부터 사막의 폭염까지 매우 가혹한 환경에서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윤활유다. 항공우주 품질기준인 AS 9100과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인 ISO 9001:2000를 획득해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용 윤활제 분야에서 우수한 품질 및 기술적 기준을 제시한다.


로이코 윤활유는 ▲터빈 및 구동계 유체 ▲특수 용도 및 성능 유체 ▲무기 세정제 및 방청윤활제 ▲유압 유체 ▲성능 향상 컴파운드 및 그리스 등 최고 수준의 윤활 성능과 내구성을 발휘하는 다양한 제품으로 준비돼 있다.


랑세스코리아는 국내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에 최적 솔루션은 물론 기술지원 서비스 등도 제공하며 한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랑세스코리아 윤활유첨가제 사업부 박준성 이사는 “랑세스 로이코 윤활유는 글로벌 항공우주산업 및 방위산업의 가혹한 요구사항에 부응하며 성능이 입증된 제품”이라며 “세계적으로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한국의 관련 산업에 최적의 솔루션으로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이코 스페셜티 특수용도 유체는 냉각수부터 유전체 보호, 기어 및 슬라이딩 표면 윤활유에 이르는 항공우주 산업의 광범위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며, 이외에도 무기류의 오염 제거, 부식 방지 및 윤활의 장기 지속 성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극심한 무기 사용이나 가혹한 사용 환경에서도 우수한 성능을 일관되게 발휘하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