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오토데스크, ‘Autodesk Simulation 360’ 출시 플라스틱 사출 성형 프로그램 포함, 다양한 도구 제공 정대상 기자 2012-10-04 00:00:00

오토데스크는 ‘오토데스크 시뮬레이션 360(Autodesk Simulation 360)’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오토데스크 시뮬레이션 360은 클라우드를 통해 플라스틱 사출 성형 프로그램을 포함한 종합적인 도구를 제공하는 세트로, 사용량에 따라 요금을 지불하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어떤 기업이든 오토데스크 시뮬레이션 360을 이용해 일상적인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프로세스에 시뮬레이션을 포함할 수 있게 되었다.

 

오토데스크 시뮬레이션 360을 이용하는 디자이너와 엔지니어는 주변 사물들의 성능을 보다 쉽게 예측하고, 최적화하며, 확인할 수 있다. 사실상 무제한에 가까운 클라우드 성능 덕분에 한때 시뮬레이션 전문가들의 전유물이었던 복잡한 엔지니어링 테스트를 이제는 일반 디자이너들도 마치 문서에서 철자를 체크하듯 손쉽게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예를 들면, 제품 디자이너들은 시뮬레이션을 통해 부품 생산에 앞서, 의자와 같은 가구의 다양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서로 다른 체형과 사용량을 어떻게 수용하고 이에 적응할 수 있는지 알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