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한영넉스, 슬림한 강조한 신제품 출시 한영넉스, 슬림한 강조한 신제품 출시 정요희 기자 2012-03-07 00:00:00

<한영1> TPR-2SL                                                           <한영2> HSR-SLD

 

 

# 히터제어에 최적화된 단상 전력조정기 外

(주)한영넉스가 올해 들어 신제품 2가지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첫 번째 제품은 슬림타입 T.P.R(TPR-2SL series)로, 이 제품은 단상 전력조정기로서 히터제어에 가장 최적화됐다. 국내외 동일 정격으로는 가장 슬림한 60mm 형상으로 개발되어 다량의 히터를 제어하는 반도체 장비 제조업체 등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단상 최대 40A/55A/70A 제품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위험한 고전압/전류가 흐르는 히터제어전원 이외에 별도회로전원을 (100-240V a.c) S.M.P.S 회로로 구성하여 완전 분리하여 안전성을 도모했다. 모든 단자부분에 보호 커버를 장착하였고 사출 케이스를 사용하여 전기적으로 안전하게 절연되어 있으며 설치가 간단하다.

알람 출력을 주의, 경보 2가지로 분리해 심각한 위험이 아닐 경우 ‘주의’ 알람만 출력해 사용자에게 알리고 제품 및 부하에 손상이 갈 수 있는 상황이 되면 ‘경보’ 출력과 함께 동작을 정지시켜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위상제어, 사이클 제어 등 제어방식을 다양화 하여 부하 및 사용환경에 맞게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게 했으며 최적의 방열설계로 반영구적 수명을 지니고 있고, 히터기술의 발달과 제어판넬의 소형화에 부합되는 제품이다.

두 번째 신제품은 HSR-SLD 시리즈다. 이 제품은 국내외 최저 SLIM 형상(22.4mm) 단상 S.S.R(Soild State Ralay, 무접점 릴레이)로서 국내 및 국외 제품을 통틀어 가장 얇은 22.4mm Silm type의 제품이다.

히터 기술 발달과 반도체 제조업체를 중심으로 판넬의 소형화되고 있는 추세에 발맞추어 적은 공간에 다량의 S.S.R 설치에 적용할 수 있다. 방열판 일체형 및 Din rail에 설치 가능하게 설계되어 설치가 용이하고 본체와 방열판이 분리 가능하여 A/S가 간편하다.

SNUBBER 회로 장착 및 에폭시몰딩 제조공법으로 내압, 절연 등 신뢰성이 증가해 사용수명이 증가했고 난연 사출 케이스 및 보호 커버 장착으로 안정성이 향상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