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코코코리아, 650톤급까지 대응 가능한 ‘SPACE 512XT’ 출시 취출 로봇의 대응 톤수 증가로 인한 시장 확장 정하나 기자 2017-03-31 10:27:27

코코코.jpg


취출로봇 및 제어기 전문기업 코코코리아가 650톤급 사출기까지 대응이 가능한 취출로봇 ‘SPACE 512XT’를 출시했다.
코코코리아의 SPACE 시리즈는 기존에 380톤급 사출기까지 적용 가능한 취출로봇이었지만, 새롭게 출시한 SPACE 512XT를 통해 650톤급까지 적용이 가능해지면서 활용 영역을 확장시켰다.
또한 이 로봇을 통해 코코코리아는 소형사출기 전문 취출로봇 업체라는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중형사출기까지 대응 가능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라는 이미지를 꾀하고 있다.
이러한 SPACE 시리즈의 특징으로는 주행축에 AC서보 모터를 장착해 정밀 제어능력, 주행축 타이밍 밸트에 적용한 저소음설계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LM가이드를 사용한 고강성 기체구조와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가 적용된 제어기 또한 SPACE 시리즈의 대표적인 특징이다. 이외에도 동작 가능 스위치를 통한 안정성 향상, 금형자료 저장 기능, 낙하층 정렬 적재 기능 등의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코코코리아는 새롭운 모델이 출시된 주행서보타입의 SPACE 시리즈 외에도 회전 타입의 SKY 시리즈, 그리고 동사의 주력 제품인 전축서보타입의 고정밀 취출로봇 진축서보타입의 GALAXY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