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미쓰이화학, 최적의 영업망 갖춘 자회사, 한국 내 사업 확대 미쓰이화학, 최적의 영업망 갖춘 자회사, 한국 내 사업 확대 이예지 기자 2016-04-01 11:01:06

미쓰이화학이 한국 내 자회사인 한국 미쓰이화학(Mitsui Chemicals Korea, Inc.)의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3가지 우선사업의 하나로서 모빌리티 부문을 선정한 미쓰이화학 그룹(Mitsui Chemicals Group)에게 한국은 세계적인 자동차, 전기·전자 제조업체가 있는 중요한 지역이며, 사업 성장과 확대를 위해 아주 매력적인 시장이다.


또한, 한국 시장은 미쓰이화학 그룹의 다른 두 가지 우선사업 부문인 헬스케어와 푸드 및 패키징에서도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자회사의 설립으로 미쓰이화학은 최적의 영업망을 갖추고 주로 자동차, 전자 및 전기 제품용 재료를 대상으로 한국 내 영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미쓰이화학 관계자는 “한국에서의 사업 발전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훌륭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쓰이화학 한국지사는 한국에서의 사업기회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미래의 영업망을 갖춘 한국 자회사로 승격시키겠다는 계획 아래, 한국시장의 정보를 수집하고 최첨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