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주)볼루코리아, MATOF 2015에서 볼루(BOLE) 사출성형기 선보이다 (주)볼루코리아, MATOF 2015에서 볼루(BOLE) 사출성형기 선보이다 이예지 기자 2015-11-12 11:32:15

(주)볼루코리아, MATOF 2015에서 더 넓고 힘 좋은 볼루(BOLE) 사출성형기 선보이다




‘외권식 사출기’로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사출성형기 전문업체 (주)볼루코리아(이하 볼루코리아)가 2015 국제공작기계 및 관련부품전(이하 MATOF 2015)에서 더 넓고 힘 좋은 볼루(BOLE) 사출성형기를 선보이며 관객몰이에 나섰다.


형체방식을 개선해 더 많은 이점을 창출한 볼루코리아의 중앙집중식(외권식) 사출성형기(EK 시리즈)는 운영자가 제조공정에서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긴급한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인간 친화적인 디자인과 최고 수준의 사출성형기 제어 판넬을 제공한다.


특히 이 제품은 사출 시에 밀림현상이 없어 형체력이 높고, 원재료 절감이 최대 5%까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성형품에 플래시가 발생하지 않고 치수의 정확도를 높이는 장점을 지녔다. 
 


볼루코리아 관계자는“사출성형기 160톤을 기준으로 약 15㎾ 내외의 모터를 사용하는 타사 제품에 비해 당사의 제품은 21㎾의 모터를 사용함으로써 속도면에서 20% 이상 차이를 보여준다”며 “이러한 모터를 사용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쌍마 그룹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하기 때문”이라고 MATOF 2015를 찾은 참관객들에게 동사의 제품을 어필했다.


또한 그는 “자체적으로 모터를 제작·생산하기 때문에 기계 성능 또한 뛰어나다”며 “이것이 서보 하이브리드 절전형 사출성형기 중에서 BOLE 사출성형기가 최고인 이유”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로 4회째를 맞는 2015 국제공작기계 및 관련부품전은 2011년부터 대한민국 산업통상부의 국제전시 인증을 받아왔으며 이번 UFI 인증전시회 지위 획득을 계기로 국제적으로 공신력이 있는 전시로 한 단계 더 도약하며 국내 여타 기계 산업 전시회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주)볼루코리아 www.bole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