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DKSH, 폴리머 기술지원센터 신설 및 퍼스널 케어 센터 확장 이전 폴리머 생산 솔루션 연구 및 개발 위한 최신 기술 갖춰 문정희 기자 2019-03-19 16:10:50

새롭게 문을 연 DKSH의 폴리머 기술지원센터 

 

DKSH는 지난 3월 15일(금) 서울에 PM(Performance Materials) 사업부 소속 ‘폴리머 기술지원센터(Polymer Innovation Center LAB)’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회사는 본사 내 위치한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산업을 위한 기술지원센터(이하 퍼스널 케어 기술지원센터)도 이곳으로 확장 이전했다. 


폴리머 기술지원센터 신설로 DKSH PM 사업부는 특수화학산업부에서 7개, 퍼스널 케어 산업부에서 12개를 포함해 전 세계 네트워크가 총 30개로 늘어났다. 


신설 기술지원센터는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및 폴리머 첨가제에 중점을 둔 폴리머 생산 솔루션의 연구 및 개발을 위한 최신 기술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폴리머 R&D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가 운영하는 이 기술지원센터는 고객 세미나, 기술 교육, 사출 성형 테스트 및 제품 특성 비교를 포함한 정기적인 활동을 수행한다. 


DKSH측은 “한국의 폴리머 생산량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R&D 투자는 세계무대에서 혁신적이고 최첨단 기술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동력이므로 서울에 연구소를 신설하게 됐다”고 밝혔다. 


퍼스널 케어 기술지원센터는 DKSH의 대형 고객을 대상으로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폴리머 기술지원센터에 통합 이전했다. 


향후 폴리머 기술지원센터와 기존의 퍼스널 케어 기술지원센터의 전문가들은 자체 연구는 물론 DKSH 규제자문팀과 협력해 한국의 복잡한 규제와 관련, 사업 동반자들을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