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전기기계공업(주)가 ‘제24회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PLAS 2017)’에 참가한다.

▲ 허니콤 제습건조기
현대전기기계공업(주)은 명실상부한 국내 사출성형합리화기기 시장에서 선두에 위치한 기업이다.
플라스틱 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공장 자동화시스템을 생산하고 있으며, 설계·시공에서 사후관리까지 꾸준한 연구개발과 철저한 품질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동공급장치를 시작으로 냉각장치 및 배관시스템, 원료 혼합·이송 관련 종합시스템 등을 아우르는 오토피딩시스템을 주력 사업으로 하고 있으며, 이는뛰어난 디자인과 성능, 가격 경쟁력 등을 자랑한다.
또 하나의 주력제품인 허니콤 타입의 제습건조기는탑 방식의 제습탑 대신 허니 콤 로터를 사용해 건조공기를 제습한다. 이로 인해 제습 효율은 높이고 전력소비량은 획기적으로 감소시켰다. 또한 제습건조기에 내장된 이송장치는 사출성형기로 바로 이송하고 한 종류의 원료를 두 대의 사출성형기에 이송해 사용할 수있다.
한편 플라스틱과 고무산업의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24회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는 ‘2017 국제금형 전시회(Intermold Korea 2017)’, ‘2017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7)’과 함께 오는 3월 7일(화)부터 11일(토)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현대전기기계공업(주) www.hdem.co.kr


![[산업전망] 인도 EPDM 시장 전망](https://file.yeogie.com/img.news/202406/md/m4G8EiK42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