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스타가 ‘제24회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KOPLAS 2017)’에 참가한다.
▲ 저속분쇄기 KHCSC-10W
분쇄기 전문기업 강화스타는 이번 전시를 통해 주력제품인 저속분쇄기의 시장확대에 한층 더 주력할 계획이다.
동사의 저속분쇄기는 종래의 스프루-런너를 모아두었다가 한꺼번에 분쇄하는 집중분쇄 방법과 달리 Scutter를 성형기 옆에 설치해 스프루-런너의 잦은 이동에서 발생하는 불순물과 습기의 유입을 방지하고, 원료의 손실을 극소화시킨다. 또한 저속감속기 모터를 사용해 칼날의 회전을 낮춰 생산 현장에서 항상 문제로 손꼽혔던 소음과 분진 문제도 해결했다.
이러한 차별화된 분쇄 성능은 특유의 칼날을 적용함으로써 실현되었다. 동사의 칼날은 다리 형태로 제작되어 단계적으로 플라스틱을 분쇄하기 때문에 분쇄입자가 균일하고, 칼날에 부담을 적게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각종 자동화 장치와 리사이클 시스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게 고안되어 사용자의 편리함을 추구했다.
한편 플라스틱과 고무산업의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24회 국제플라스틱·고무산업전시회는 ‘2017 국제금형 전시회(Intermold Korea 2017)’, ‘2017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17)’과 함께 오는 3월 7일(화)부터 11일(토)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된다.
강화스타 www.ghcrusher.co.kr


![[산업전망] 인도 EPDM 시장 전망](https://file.yeogie.com/img.news/202406/md/m4G8EiK42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