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내구성 뛰어난 PVC카드 출시 필름에 인쇄 후, 전사하는 방식으로 인쇄 품질 상승 이성운 기자 2017-02-01 11:02:49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gif

 

디지털 인쇄 전문 기업인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에서 2017년 새해 첫 신제품으로 내구성이 강한 PVC카드를 출시했다. PVC카드는 일반 종이카드보다 내구성이 뛰어나 오랜 기간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 때문에 사원증이나 회원증, 학생증 등의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다.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는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간편 주문 에디터(편집툴)을 통해, 이미지를 업로드하고 간단한 편집만으로 바로 주문이 가능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필름에 먼저 인쇄 후, 카드에 전사라는 방식으로 제작해 선명한 컬러와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잘 지워지지 않는 우수한 인쇄품질을 자랑한다.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 황영민 대표는 “자사에서 제공하는 간편 주문 에디터를 통해, 실시간으로 제품 시안을 확인할 수 있다. 단 한 장의 주문이라도 성심성의껏 제작을 해오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프린팅 앤 프레스는 매엽 분야와 라벨 분야의 디지털 인쇄 장비를 모두 보유하는 국내 최초 기업, SCODIX ULTRA(스코딕스 울트라) 국내 1호기 도입 기업, 디지털 크리징·커팅 장비인 Highcon Euclid2의 아시아 최초 도입 기업 등의 타이틀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디지털 인쇄 전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