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레이첨단소재, 이영관 회장, 전경련 CEO 하계포럼서 혁신 주제 강연

도레이첨단소재 이영관 회장은 24일 오전 전경련 CEO 하계포럼에 참석, 새로운 가치창출과 혁신세션에서 '도레이 그룹의 혁신 DNA와 TAK의 혁신활동'을 주제로 강연했다.
이 회장은 '소재가 바뀌면 세상이 바뀐다'는 도레이의 R&D 철학에서 탄소섬유, 나노섬유와 같은 꿈의 신소재를 개발한 혁신 DNA를 소개한데 이어 TAK의 빠른 신사업 전개와 생산현장의 혁신 사례를 발표해 참가자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받았다.
세션은 유진녕 LG화학 기술연구원장, 이채욱 CJ 부회장 등이 기술혁신, 문화콘텐츠 산업에 대해 강연했으며,강연자 3명과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이 모더레이터를 맡아 심층토론에서 혁신의 중요성과 조직문화에서 혁신을 어떻게 키워나갈 것인가에 대해 의견을 나눴으며 참석자들로부터의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혁신에 대한 공감을 확산했다.
7월 22일에서 25일까지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고 있는 전경련 하계포럼에는 국내기업인 470여 명이 참석해 미래를 선점하기 위한 혁신 방안과 새로운 기업가 정신 등의 주제가 심도깊게 다뤄지고 있다.
도레이첨단소재 www.torayamk.com


![[산업전망] 인도 EPDM 시장 전망](https://file.yeogie.com/img.news/202406/md/m4G8EiK428.jpg)